상단영역

본문영역

NFT 거래소 엔버월드, 2022년 새해 맞이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오픈

NFT 거래소 엔버월드, 2022년 새해 맞이 '코인 에어드랍 이벤트'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1.12.31 15: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FT 마켓플레이스 중 최초로 레이어2 하이브리드 탈중앙화 기술을 도입해 NFT 분야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NFT 플랫폼 엔버월드(Nvirworld)가 2022년 새해를 기념하여 유저들에게 스페셜 멤버십 카드이자 NFT 캐릭터인 'NWX(NvirWorld X-CLUB)'와 '엔버(Nvir)'토큰을 증정하는 ‘에어드랍(airdrop)’ 이벤트를 개최했다.

지난 30일 오후 7시에 오픈된 해당 에어드랍 이벤트는 시작과 동시에 미국, 영국, 러시아, 중국, 아랍,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 각국에서 전 세계의 유저들이 몰리며 순식간에 4만명이 동시 접속하는 화력을 보였다.

엔버월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첫 번째 에어드랍 이벤트는 총 7개의 미션(공식 SNS 채널 구독, 팔로우, 댓글 등)을 참여한 모든 참여자에게 엔버 토큰(Nvir)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총 10,000,000Nvir 수량 엔버토큰이 준비되어 있다. 모든 엔버 토큰이 소진되면 첫 번째 미션이 종료되나, 두 번째 메인 미션인 NWX 캐릭터 에어드랍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전체 만 장의 NWX 캐릭터 중 10만 달러의 상금을 확보할 수 있는 히든 캐릭터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이번에 진행되는 NWX 에어드랍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두 번째 메인 미션인 NWX 캐릭터 에어드랍은 엔버 토큰을 보유한 홀더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소 100Nvir를 보유해야만 NWX 에어드랍 추첨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첫 번째 미션을 통해 100Nvir만 보상받아도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 요건이 충족된다. 첫 번째 미션에 참여하지 못했더라도 100Nvir만 보유하고 있으면 추첨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유니스왑(De-Fi 거래소)'을 통해 이더리움을 엔버토큰으로 교환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첫 번째 에어드랍 미션은 12월 30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오는 1월 12일 수요일 오후 7시까지 2주간 진행되며, 두 번째 메인 미션은 1월 13일 목요일 오후 7시에 엔버월드 NFT 마켓플레이스 사이트 및 엔버월드 공식 SNS 채널에 공지될 예정이다.

엔버월드 관계자는 "디지털 생태계 활성화의 핵심은 유저인 만큼, 엔버월드가 목표하는 것은 진정으로 유저들을 위한 생태계 구축이고, 유저들로 인해 생태계가 활성화되는 만큼 유저들에게 수익을 돌려주는 시스템 구축하기 위해 에어드랍 이벤트로 첫 포문을 열었다."라고 말하며,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엔버월드 공식 홈페이지(NFT 마켓플레이스) 및 디스코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엔버월드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