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할리데이비슨, 1월 모터사이클 프로모션 실시

할리데이비슨, 1월 모터사이클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1.05 09: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새해를 맞이하여 모두의 소망을 가득 담은 이달의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첫 단추를 잘 끼워야 나머지가 잘 풀리듯 1월은 희망찬 한 해를 준비하는 때이다. 이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모두의 소망을 담아 최대 7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1월에 출시한 신모델 스포스터 S(Sportster™ S) 구매 혜택과 함께, 브랜드 최초의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팬 아메리카의 놀라운 혜택도 주목할 만한 요소이다.

스포스터 S
CVO 로드 글라이드

그중 첫 번째는 군더더기 없는 투어링의 아이콘 일렉트라 글라이드 프로모션이다. 깔끔한 블랙 컬러에 유려한 디자인, 경제적인 가격으로 라이더라면 한 번쯤 눈여겨보았을 일렉트라 글라이드는 이 달, 최대 260만원의 특별 할인과 더불어 할리데이비슨 의류,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이하 적립금) 300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반면 21년식 크루저 및 투어링, CVO 전 모델 구매 시 최대 80만원의 개별소비세 인하와 함께 300만원 쇼핑 지원금을 공통 제공한다.

두 번째는 팬 아메리카 1250 프로모션이다. 12월 프로모션에서는 두 가지의 옵션을 선택 적용할 수 있다. 옵션 하나는 제휴 금융을 통해 6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팬 아메리카 스탠다드 구매 시 440만원, 팬 아메리카 스페셜 구매 시 240만원 상당의 혜택을 공통으로 제공한다. 옵션 둘은 모터사이클 부품 혜택으로, 스탠다드 구매 시 쇼핑 지원금 200만원과 함께 460만원 상당의 탑/사이드 박스 3종을 제공, 스페셜 구매 시 460만원 상당의 동일한 부품이 단독 제공되며 두 가지 옵션 모두 개별소비세 인하는 공통 적용된다.

자세한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할리데이비슨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