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판도소프트웨어, 임인년 덕담 이벤트 성료

판도소프트웨어, 임인년 덕담 이벤트 성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1.08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도소프트웨어(PANDO Software)는 임인년 새해맞이 덕담 이벤트를 어제 자로 종료했으며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참여자에 대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판도소프트웨어가 2021년 12월 31일부터 지난 7일까지 진행한 금번 이벤트는 PANDO 공식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 페이스북에 올라온 해당 이벤트 관련 게시물에 댓글로 덕담을 작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내용을 캡쳐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이벤트 기간 중 남겨진 덕담이 수백 여 건에 달한다.

참여자 가운데 5명에게는 호랑이 금 한 돈을 증정하며, 이 외에도 10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10만원, 30명에게는 찰떡세트 1호, 50명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판도소프트웨어는 독자적으로 구축한 ‘판도생태계’를 통해 자사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유기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곳으로, 대표적으로는 분산 데이터 저장기술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저장 및 관리하도록 한 브라우저 ‘판도브라우저(PANDO BROWSER), 안전하면서도 채팅기록 및 개인정보 암호화, 익명성 채팅 등으로 보안과 프라이버시에 중점을 둔 온라인 메신저 ‘판톡(PAN TALK)’, 트래픽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숨김으로써 개인 데이터와 검색 기록을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VPN ‘판도VPN’ 등이 있다.

최근에는 이용자들이 각 서비스들을 독립적이면서도 유기적으로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한 플랫폼 ‘판앱스(PanApps)’도 런칭해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등록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이벤트 참여로 남겨진 덕담도 그만큼 많았다”며 “모든 임직원들이 덕담 하나하나를 확인하고 올해 더욱 유용한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