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중국어, 중국어 회화·HSK 자격증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

해커스중국어, 중국어 회화·HSK 자격증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1.07 11: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아 중국어 배우기에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해커스중국어가 중국어 회화 및 HSK 자격증 교재(비매품)를 무료로 배포한다.

이벤트는 매일 밤 9시에 시작되며, 간단한 퀴즈를 맞힌 선착순 20명에게 <해커스 HSK 1~4급 단어장>, <해커스 왕초보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워크북>(비매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배송비는 별도이다.

<해커스 HSK 1~4급 단어장>은 HSK 필수 단어 1,200개를 빠르게 암기할 수 있는 30일 학습 플랜으로 구성되어 있다. 중국어회화 워크북은 하루 10분, 1강 학습만으로도 기초 중국어 단어와 표현을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회화 패턴을 수록했다.

문자 알리미를 신청해두면 중국어 인강 ‘평생수강반’ 2만 원 할인쿠폰과 함께 이벤트 시간에 맞춰 문자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게시글 10개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최다 참여 시 피자 세트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중국어는 출석 미션만 달성하면 중국어 회화, HSK, TSC 인강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평생수강반’을 운영 중이다. 해당 패키지에는 HSK 3급 인강을 비롯해 영역별·레벨별 전문 강사진의 중국어 강의가 포함되어 있어 기초 중국어부터 중국어 자격증 시험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