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 진행
조니워커,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 진행
  • 박한용
  • 승인 2022.01.10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는 지난 12월에 공개된 CL의 KEEP WALKING 캠페인 영상에 이어 ‘춤’을 통해 자신만의 에너지를 표현하며 스스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계속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나아가 대중들의 참여와 공감을 통해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됐다.

CL에게 바통을 이어받아 ‘#우리같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를 이끌어갈 댄서로는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모니카, 립제이가 선정됐다. 모니카는 전공이었던 패션을 내려놓고 자신이 진짜 하고 싶었던 댄서로 전향하며,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최고의 댄서이자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립제이는 100회 이상 꾸준히 댄스 배틀에 참여하며 세계적인 왁킹 댄서로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조니워커는 춤에 대한 진정성과 열정으로 댄서의 길을 걸어온 모니카와 립제이의 모습이 조니워커의 ‘KEEP WALKING’ 정신과 맞닿아 있어, 소비자들에게 무한한 에너지와 영감을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댄서라고 판단했다. 이들은 각자가 지닌 매력과 유사한 조니워커 블랙과 조니워커 레드를 맡아 그들만의 아이코닉 무브를 선보인다.

챌린지 영상은 총 3편으로, ‘블랙&레드’편을 시작으로 모니카의 ‘블랙’편 립제이의 ‘레드’편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7일 가장 먼저 공개된 ‘블랙&레드’편은 모니카와 립제이가 함께 역동적인 듀오 댄스를 선보이며 챌린지의 취지인 #우리같이의 의미를 강조한다. 또한 브랜드 슬로건인 KEEP WALKING을 형상화한 포인트 동작도 담았다.

‘블랙&레드’ 댄스 챌린지는 오는 28일까지 3주간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진행된다. 조니워커 공식 SNS에 업로드된 모니카와 립제이의 챌린지 영상을 확인한 다음,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댄스 영상을 촬영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KEEP WALKING 댄스 챌린지를 기념하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디아지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