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피자, 설 맞아 '토마호크 선물세트 3종' 선봬
우주인피자, 설 맞아 '토마호크 선물세트 3종' 선봬
  • 박한용
  • 승인 2022.01.13 0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인피자 '우주인 토마호크 선물세트'
우주인피자 '우주인 토마호크 선물세트'

‘우주인피자’가 설을 맞아 자사 인기 제품인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고급 세트로 구성한 ‘우주인 토마호크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우주인 토마호크 선물세트 3종’은 지난 11월 출시 후 홈파티 트렌드 확산에 힘입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우주인 토마호크 스테이크’(700g)에 특제 시즈닝 등을 더해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킬바사 소시지(180g*2EA)를 함께 담은 '프라임'(3인 구성)과 티본스테이크(500g)를 추가한 '프리미엄'(4인 구성),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하나 더 넣은 '시그니처'(5인 구성)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테이크는 100% 식물성 사료만을 사용하는 CAB(Certified Angus Beef) 블랙 앵거스 품종 중 쉐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탑초이스 등급만을 사용했다. 35cm가 넘는 길이에 700g 이상의 압도적인 크기로 넉넉한 양을 자랑한다. 또한 스테이크에 가장 알맞은 3cm 두께로 절단해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급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우주인피자는 이번 ‘우주인 토마호크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설 선물로 대량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다다익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개 구매 시 10%, 10개 구매 시, 20% 할인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우주인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