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스킨, '이어오브 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몰스킨, '이어오브 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1.13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2022년 검은 호랑이 해를 맞이해 호랑이의 상징을 담은 ‘이어오브 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를 출시했다.

몰스킨 ‘이어오브 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서예가인 Lok Ng가 호랑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제품이다. 노트, 다이어리, 콜렉터스 에디션 총 세 가지 라인으로 선보이며 작가 특유의 과감한 색채를 사용해 용맹한 호랑이가 떠오르는 커버가 특징이다. 

노트와 다이어리는 부드러운 소재의 프리미엄 패브릭 커버 위 호랑이를 뜻하는 한자 虎(범 호)를 작가만의 독창적인 그래픽으로 표현해 특별함을 담았다. 또한, 호랑이의 생김새를 상기시키는 과감한 터치와 기술로 눈길을 끄는 콜렉터스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실크 소재 커버로 제작 되었으며, 다양한 메모를 담을 수 있는 박스와 A4사이즈의 룰드 노트, 봉투 등으로 구성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한편, 2022년 새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노트, 다이어리, 콜렉터스 에디션 총 세 가지 라인으로 출시되는 ‘이어오브 타이거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몰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