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컴 X 휘닉스파크, 동계스포츠 시즌 맞아 파트너십 체결

볼컴 X 휘닉스파크, 동계스포츠 시즌 맞아 파트너십 체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1.14 09: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와이드브랜즈가 전개하는 미국 익스트림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은 강원도 휘닉스 스노우 파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후 브랜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브랜딩 프로모션은 휘닉스 익스트림 파크 운영 기간인 1월부터 폐장일까지 시즌 기간 동안 운영되며, 겨울 스포츠를 사랑하는 스노보더들에게 볼컴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익스트림 파크를 중심으로 설치된 파크 기물 및 킥커, 하프 파이프, 컨테이너 박스, 스노우 비클, 스노우 모빌에 시그니처 그래픽 및 로고 브랜딩 작업을 통해 볼컴을 적극 노출할 계획이다. 해발 1,050m에 위치한 최상급 코스인 몽블랑에도 포토 스팟을 설치해 탁 트인 자연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볼컴은 브랜딩 프로모션 일환으로 코로나 시국을 반영해 ‘볼컴 언택트 지빙 콘테스트’를 1월 14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한다. 익스트림 파크 볼컴 브랜딩 존의 레일에서 지빙 장면을 촬영 후 볼컴 코리아 계정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내부 심사 및 SNS 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한다. 스노우 보딩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투표를 통해 선정된 우승자에게는 ‘볼컴 21-22 시즌 보드복 세트’를 상품으로 전달한다. 

또 휘닉스 스노우 파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익스트림 파크, 몽블랑 등 곳곳에 위치한 볼컴 브랜딩 포인트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매달 추첨을 통해 볼컴 베스트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볼컴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볼컴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브랜딩 프로모션으로 볼컴과 소비자의 접점을 좁히고, 브랜드 DNA를 강화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 ‘2월 중 볼컴 레일잼 대회 등 많은 보더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대거 기획 중’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볼컴 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