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튼 속눈썹영양제 '어니스트 아이래쉬 세럼', 완판 기념 4차 예약 진행

벤튼 속눈썹영양제 '어니스트 아이래쉬 세럼', 완판 기념 4차 예약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1.14 16: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뷰티 브랜드 벤튼(대표 이장원)의 속눈썹 에센스 ‘어니스트 아이래쉬 세럼’이 3차 물량 완판 및 4차 예약 구매 진행 소식을 밝혔다.

뷰티 크리에이터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벤튼의 어니스트 아이래쉬 세럼은 지난 해 12월 21일 품절 이후 1월 5일 재입고 된 3차 물량이 5일만에 완판되는 쾌거를 이뤘다. 현재는 4차 예약 구매를 진행 중으로 완판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벤튼의 어니스트 아이래쉬 세럼은 뷰티 유튜버 ‘뽐니’와 ‘코가이’의 속눈썹 영양제 추천 아이템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유튜버 뽐니는 ‘매일 수시로 발라 주면서 속눈썹이 길고 풍성해졌다’는 후기와 달라진 before&after로 그 효과를 직접 검증받은 바 있다.

어니스트 아이래쉬 세럼은 펩타이드 성분 2종, 17가지 아미노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의 성분의 조합으로 속눈썹과 모근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튼튼하며 풍성한 속눈썹으로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pH로 자극이 없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피부 자극지수 0.00의 비자극 제품으로 인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분기나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투명한 수분타입의 제형으로 속눈썹 펌이나 속눈썹 연장 시술을 한 이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속눈썹 영양제다.

스크류 브러쉬와 볼팁으로 이루어진 듀얼 브러쉬는 속눈썹 모발은 물론 언더래쉬와 모근 끝까지 꼼꼼하게 영양분을 공급 및 케어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이 외에도 빈약한 눈썹, 헤어라인, 구레나룻 등 한 달 이상 꾸준한 사용 시 모근에 충분한 영양 성분을 전달함으로써 자연스러운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벤튼 관계자는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고객들의 실제 후기 등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아온 ‘어니스트 아이래쉬 세럼’은 4차 예약 구매 진행을 통해 완판 신화를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어니스트 아이래쉬 세럼은 네이버 쇼핑 ‘아이래쉬 세럼’ 부분에서 랭킹 1위를 기록하였으며,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고객들의 리뷰로 호평을 받아 속눈썹영양제 순위에 올랐다. 마스크를 일상적으로 착용하는 요즘과 같은 시기에 자연스럽게 드러난 눈매를 더욱 아름답게 가꿀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유지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