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겨울방학 중등인강 이벤트 실시 “공부도 하고 선물도 받고”
천재교과서 밀크티, 겨울방학 중등인강 이벤트 실시 “공부도 하고 선물도 받고”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1.15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이 공부가 힘들고 지칠 때 참여할 수 있는 겨울방학 중등인강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중등인강 밀크T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중학생 온라인 마음 수련 캠프를 진행한다. 바로 '겨울방학 MindSpark', 마음을 가다듬는 5단계의 프로그램 영상을 들으며, 중학교 공부를 하느라 지친 학습생들의 마음을 달래줄 예정이다. 

두번째는 바로 ‘1월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다.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에 매일 출석체크해 빙고를 완성하면 완성 개수에 따라 선물을 교환할 수 있다. 중학교 겨울방학 동안 즐겁게 공부습관을 쌓을 수 있게 된다. 

공부의 기본은 바로 계획 세우기. 밀크티 중학에서 만든 한정판 스터디 플래너 '꿈북 플래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밀크T 중학 중등인강 7일 무료체험을 신청한 학습생이라면 밀크T 스터디 플래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소진 시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빠른 참여는 필수다. 

마지막으로 토론을 하며 설득력과 논리력을 키우고 싶은 학생이라면 밀크티 댓글 토론방에 참여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친구가 낸 주제로 함께 토론하며 나와 다른 의견을 가진 학생들을 설득하고 나만을 생각을 마음껏 표현할 수도 있다. 매월 초, 우수한 의견을 낸 학습생 2인을 선정하여 밀크티 중학에서 준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처럼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는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중학교 공부에 지친 학습생들에게 즐거움이 되어주고 있다. 스마트학습이 처음인 학생이라도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7일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하며,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