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코리아, '지프 딜러 어워드' 개최...1만대 클럽 재입성
스텔란티스 코리아, '지프 딜러 어워드' 개최...1만대 클럽 재입성
  • 김미영
  • 승인 2022.01.17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다섯번째)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과 2021 지프 세일즈 클럽 '마스터 멤버' 

스텔란티스코리아는 2021년 지프 역대 최고 판매 실적 달성에 기여한 딜러사와 서비스센터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축하하기 위해 전국 18개 딜러사를 대상으로 '2021 지프 딜러 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최고의 세일즈 성과를 달성한 세일즈 클럽 어워드 시상과 우수한 고객 응대와 능력을 검증 받은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대상으로 서비스 클럽 어워드 시상을 진행했다.

세일즈 클럽에 선정된 사람은 총 53명이다. 이중 청담 전시장 이우진, 분당 전시장 김하근, 부산 전시장 맹훈영, 서초 전시장 김준형, 제주 전시장 윤태겸, 인천 전시장 김영진, 수원 전시장 신광욱 및 황진원, 울산 전시장 김정대, 대구 전시장 이광수 세일즈 컨설턴트 등 총 10명은 지프 세일즈 클럽의 최고의 명예인 마스터 멤버로 선정됐다.

마스터 멤버 10인에게는 지프 레니게이드 1대와 특별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서비스 클럽 어워드에서는 15개 부문 총 41명이 수상했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은 "지프가 국내 진출 이후 2번째로 1만대 클럽에 진입하게 된 것은 스텔란티스코리아 임직원, 딜러사, 서비스센터 등 모두의 노력과 열정 없이는 불가능 했을 것"이라며 "2022년도에도 균형 잡힌 성장세를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지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