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중등인강 '학습 흥미 콘텐츠' 강화
천재교육 밀크티, 중등인강 '학습 흥미 콘텐츠' 강화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1.18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이 수강생들의 학습 흥미를 일깨워줄 콘텐츠를 강화했다고 18일 밝혔다. 

천재교육 밀크T 중학에서 선보이는 학습 흥미 콘텐츠는 독서 논술 실력 향상부터 디지털 체험, AI 코딩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중학생 필독서 등 다양한 종류의 독서를 할 수 있는 천재북클럽은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적화 중이다. 독서 습관 형성은 물론 중학 추천도서, 인기 도서 등을 통해 중학생 독서 폭을 넓힐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최근 선보인 인공지능 코딩 스쿨의 경우 컴퓨팅적 사고력과 융합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 준다. 엔트리 코딩 플레이와 인공지능 이미지 씽킹 및 로지컬 씽킹으로 생각의 영역을 확장시킬 수 있다.

특히 천재교육 밀크T중학은 지난 1월 10일부터 정 학습생 유료 결제 시 삼성전자의 최신 모델 '갤럭시탭 S6 lite' 모델에 적용된 최신형 중등인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최신형 기기를 이용해 더 빠르고 최적화된 학습 서비스로 한층 더 강화된 내신성적 관리가 가능하다. 

이처럼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 중학'은 현재 7일간 내신성적 관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