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보증 수입차’ 어떻게 다르길래
‘엔카보증 수입차’ 어떻게 다르길래
  • 박한용
  • 승인 2022.01.19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 중고차 ‘엔카보증’은 중고차 구매 후 차량이 고장 날 경우 딜러나 보험사를 거치지 않고 엔카가 접수부터 출고까지 100% 전 과정을 지원하는 보증 수리 서비스다.

엔카는 중고 수입차 구매 후 고장 발생 시 보증 수리를 제공하는 ‘엔카보증 수입차’를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엔카닷컴은 기존 국산차에만 가능했던 보증 서비스를 수입차까지 확대해 지난 20년 10월 ‘엔카보증 수입차’를 출시한 바 있다. 대상 모델은 수요가 많은 벤츠, BMW, 폭스바겐, 아우디, MINI 5개 수입차 브랜드다.

새롭게 강화된 부분은 수입차 보증을 가입한 고객에게만 제공됐던 무상점검 혜택을 보증 가입 관계없이 ‘엔카보증 수입차’ 대상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모두 확대 제공하는 점이다. 

중고 수입차 구매 후 점검을 받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해당 혜택 이용 시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고객은 무상점검으로 차량 상태를 확인 후, ‘엔카보증 수입차’ 서비스 가입 여부를 결정하면 된다.

진행 방법은 엔카보증 마크가 있는 수입차 매물 페이지에서 ‘무상점검 예약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프리미엄 수입차 정비 브랜드 ‘마일레 오토서비스’와 제휴해 전국 약 100여개 마일레 지점 정비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증 상품은 보증 범위와 기간에 따라 두 가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엔카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