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피딕, 제이콥앤코와 팝업 스토어 오픈
글렌피딕, 제이콥앤코와 팝업 스토어 오픈
  • 박한용
  • 승인 2022.01.20 08: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이 궁극의 하이엔드 주얼리&워치 브랜드 제이콥앤코와 손잡고 새로운 형태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갤러러아 압구정점(이스트)에 마련한 글렌피딕과 제이콥앤코의 팝업 스토어는 쇼핑 공간과 바 공간을 한자리에 모은 멀티 컨셉으로 고객들이 전문 바텐더가 제공하는 최상의 싱글몰트를 마시며 최고급 제품을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글렌피딕은 청담동 바 앨리스와 손잡고 바를 운영할 예정이며 방문 고객은 글렌피딕의 다양한 레인지와 칵테일, 커피 음료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 기간 동안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된다. 글렌피딕 브랜드 앰버서더의 몰트 위스키 멘토링 클래스를 비롯하여 제이콥앤코의 트렁크 쇼 등 V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라이빗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이콥앤코는 뉴욕에 본거지를 둔 최상급 럭셔리 주얼리&워치 브랜드로 스포츠카 부가티, 축구 선수 메시 등과의 콜라보 제품으로 유명하며 화려한 주얼리 장식과 최고급 스위스 무브먼트로 제작되어 제품을 출시할 때 마다 전세계 시계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5월 31일까지 압구정동 갤러리아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윌리엄그랜트앤선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