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콜러, 신제품 ‘목시’ 출시..핸드샤워기에 무선스피커 탑재

콜러, 신제품 ‘목시’ 출시..핸드샤워기에 무선스피커 탑재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1.20 09: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러, ‘목시(Moxie)’ 핸드 샤워기

콜러가 핸드샤워기에 무선 스피커를 탑재한 신제품 ‘목시’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는 마그네틱 무선 스피커를 탑재한 핸드 샤워기 ‘목시(Moxie)’를 국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콜러의 신제품 ‘목시(Moxie)’는 세계적인 오디오 명가 하만카돈(Harman)과 콜라보로 제작된 핸드샤워기다. ‘CES 2020’에서 첫 선을 보인 제품으로, 콜러의 기술력과 디자인, 하만카돈의 음향 기술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세계적인 오디오 명가인 하만카돈의 기술로 샤워 중에도 고품질의 음향을 제공한다. 샤워 모드로 설정 시 샤워 공간과 물소음에 최적화되도록 음향을 맞춤 조정한다. 물줄기가 커튼처럼 360도로 음향을 감싸, 집중적이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사용 후 거치대에 도킹하면 자동으로 일반 모드로 전환된다. 블루투스 연결로 샤워 중에도 핸즈프리 및 통화가 가능하다.

150년 전통을 자랑하는 콜러의 기술력으로 샤워기의 사용감도 잡았다. 60개의 샤워 홀과 16.7cm의 넓은 살수판을 통해 일반 샤워기의 토수량 대비 더 풍부한 물줄기를 제공한다. 1M 이하의 수심에서도 일시 침수 가능한 IPX7등급으로 방수 설계되어 고장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콜러의 도킹 기술로 스피커 탈부착이 간편해, 욕실뿐만 아니라 거실, 실외 등 공간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콜러코리아 박선영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사는 “콜러의 ‘목시(Moxie)’는 CES 2020 출품 당시부터 지금까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출시 이전부터 소비자 문의가 뜨거웠던 차에, 올해 좋은 기회로 국내 소비자에게도 목시를 선보이게 됐다”며 “목시를 통해 시각적 만족은 물론이고 청각적 힐링까지 제공하는 욕실의 변화를 선도하는 콜러의 기술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까지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욕실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콜러는 ‘목시(Moxie)’ 국내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할인 및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콜러 바스 타월을 제공한다. 할인가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콜러 공식 브랜드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콜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