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여성 고객을 위한 숙소 할인 ‘여인특가’ 선보여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여성 고객을 위한 숙소 할인 ‘여인특가’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1.20 11: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가 여성 고객을 위한 ‘여인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여성 고객 신규 예약 시 1월, 2월 객실할인과 더불어 29Days 유기농 여성용품 랜덤증정 2개, 인기 TOP3 부가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부가서비스 혜택은 레이트 체크아웃 12시, 프라이빗 카바나 무료대여, 수영가운 2매 증정에 해당한다.

예약기간은 1월 23일까지이며, 일행 중 남성 고객이 있어도 동일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투숙기간은 1월 19일부터 2월 24일에 해당하며, 토요일 및 설연휴 기간인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는 제외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서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는 29Days는 100%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로, 제품 구매 시마다 취약계층 여성에게 하루치 생리대가 기부되는 사회적기업이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관계자는 “29Days의 자동기부 시스템에 영감을 받아 긍정적인 취지로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요즘 시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 여인특가 예약 시 숙소 할인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라테라스 리조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야외 인피니티풀과 어린이 안전사고 및 이용자 배려를 위해 어린아이의 입장을 제한하는 실내 노키즈풀, 수심이 낮아 어린이 전용 수영장으로 안전한 실내키즈풀, 약 35도로 운영되는 따뜻한 자쿠지 총 4가지 타입으로 나뉜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전화,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