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X황남기 스파르타, 공무원 수험생 위한 '관리형 독서실' 제공

해커스X황남기 스파르타, 공무원 수험생 위한 '관리형 독서실'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1.20 12: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공무원 시험일정이 공개되며, 많은 공시생이 합격을 위해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공무원 학원에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 철저한 관리를 제공하는 ‘해커스X황남기 스파르타 관리형 독서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커스X황남기 스파르타 관리형 독서실’은 공무원 시험 전문 황남기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관리형 독서실로, 처음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부터 재시생까지 단기 합격할 수 있는 철저한 관리를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은 ‘해커스X황남기 스파르타 관리형 독서실’에서 2021년 서울시, 지방직 7급 필기시험 고득점자를 다수 배출했다고 밝혔다. 최고 고득점자는 97점을 받았으며, 80점 이상이 약 25%로 많은 합격생을 배출했다.

‘해커스X황남기 스파르타 관리형 독서실’에서는 철저한 관리로 합격 맞춤 학습 분위기를 제공한다. 상위권 수험생들과의 자연스러운 경쟁 분위기를 형성하고, 황남기 강사가 개인 맞춤형 학습계획도 제공한다.

더불어, 문제풀이 회독 강훈련을 통해 1년 내 전 과목 기출 20회독 이상을 달성할 수 있고, 하루 안에 기출 6회독 이상, 과목 상관없이 회독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합격생 멘토도 스터디에 참여해 합격 노하우를 전수하며, 합격생이 직접 만든 서브노트 및 서브노트 만드는 방법 등도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관리의 달인 황남기 강사의 학습 코치도 제공된다. 수험생의 현재 학습 상태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제공하며, 개인별 성적기반 1:1 학습코치, 개인별 합격 솔루션을 통해 수험생의 개인별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매일 한 과목씩 전 과목 모의고사도 진행하고, 체계적인 성적 분석도 제공한다.

‘해커스X황남기 스파르타 관리형 독서실’에서는 수험생의 최대 공부시간 확보를 위한 철저한 관리 시스템도 제공한다. 학습 몰입을 위한 생활 규율과 빈틈없는 출결 관리 및 의무 자습시간 확보, 엄격한 벌점제도를 통한 학습 몰입환경 조성 등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공무원은 국가직 공무원 및 지방직, 서울시 공무원을 포함한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