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버거앤프라이즈, 2021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버거앤프라이즈, 2021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1.21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버거앤프라이즈’가 2021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시행하는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예비 소상공인이 성공적으로 창업을 이뤄낼 수 있도록 매년 각 프랜차이즈 브랜드 수준을 평가해 정보를 제공하는 제도다. 가맹본부, 계약, 가맹점 지원, 관계, 시스템 성과 등의 5가지 범주를 4등급으로 분류하여 평가해 우수프랜차이즈를 선정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결과Ⅰ,Ⅱ등급에 해당하는 브랜드를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하는 가운데, 버거앤프라이즈는 서류평가 및 심사원평가 등 공정하고 엄격한 평가를 바탕으로 점수를 산정하여 심의 및 확정을 통해 2021년도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현재 버거앤프라이즈는 TV CF, 라디오 CM 등 브랜드 마케팅으로 인지도를 높여 가맹점의 매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21년 한 해 동안 ‘배달앱 프로모션’, ‘전사 경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하면서 배달 매출을 확보하고 고객 유입을 높이는 활동을 전개하면서 점주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버거앤프랜차이즈 관계자는 “본사 차원의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 및 체계적인 가맹 관리 운영 시스템으로 그 공로를 인정받으며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며 “가맹점의 이익과 행복이 곧 본사의 기쁨이라는 생각으로, 점주에게 행복한 일터를 제공하는 상생 운영을 하고있다. 올 한 해도 가맹점과 함께 소통하고 성장해 나가며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버거앤프라이즈는 매일 매장에서 아침마다 손수 빚은 수제패티, 수제 번, 당일 사용 원칙인 신선한 야채 등의 재료를 이용해 수제버거를 만들어 건강하고 맛 좋은 메뉴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