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픽, 긴급 숙박 지원금 이벤트 진행…“겨울철 여행을 위한 혜택”
원픽, 긴급 숙박 지원금 이벤트 진행…“겨울철 여행을 위한 혜택”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1.21 09: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 예약 서비스 플랫폼 '원픽'이 오는 23일까지 '긴급 숙박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픽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숙박 예약 후 퇴실하는 원픽 회원 중 100명을 선정해 예약금 1만 원을 환급해주는 방식이다. 당초 지난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참가자들의 연장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오는 23일까지 일주일 연장됐다는 것이 원픽 측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 모텔 등 국내 중소형 숙박업소를 원픽으로 이용할 경우 자동 참가할 수 있다. 긴급 숙박 지원금 이벤트 등 최신 이벤트 정보 및 할인 혜택은 구글 앱스토어에서 원픽 앱을 다운로드 받아 확인할 수 있다.

원픽 관계자는 "겨울철에 가볍게 여행을 떠나려는 가족, 연인들을 중심으로 긴급 숙박 지원금 이벤트 참여 사례가 확대되고 있다."며 "코로나19 팬데믹 위기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행 숙박업계를 위해 긴급 숙박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 중인 가운데 향후 새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픽은 지난해 4월 출시된 숙박 예약 플랫폼으로 숙박업소 권익을 보호하고 업계의 건강한 성장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1만여 곳 이상의 숙박업소 가맹점을 유치하며 여행콘텐츠 기반 숙박 예약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