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비즈지원센터, 1월 4주차 우수 영업점 선정
한국비즈지원센터, 1월 4주차 우수 영업점 선정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1.24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영업점 선정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사업 운영의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한국비즈지원센터가 경제적 - 운영적 어려움 해소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가운데 1월 4주차 우수 영업점을 발표했다.

이번 1월 4주차 우수 영업점에는 ‘다니하우스’, ‘바른생활’, ‘코드엠트레이닝그라운드2호점’, ‘블랙트리’, ‘오토에이블’, ‘언니쌀롱’, ‘더벤티상대원센터엠점’, ‘집어가전북군산점’, ‘반하다앳 만리점’, ‘다온헤어’, ‘하가디자인’, ‘예쁨주의’, ‘무아필라테스’, ‘샐리즐리’, ‘트위니네일’, ‘너울공간’, ‘돋음스칼프’, ‘이음네일’, ‘라이스한하루’, ‘잘헤어’, ‘다락방야옹이’, ‘아띠뷰티아카데미’, ‘피자플렉스’, ‘샐러위드’, ‘피부가꿈’ 이 선정됐다.

우수 영업점 선정 기준은 △안정성 △시장성 △소비자 평가 △서비스 품질 우수 등의 항목으로 구성됐으며, 이러한 기준으로 심사를 통해 적합한 브랜드들이 지목되었다. 또한 전 항목 모두 객관적인 지표로 이뤄지고 있다.

우수 영업점은 매주 월요일 발표되며, 우수 영업점으로 선정된 브랜드는 이후 KBSC 홈페이지와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를 비롯한 각종 홍보 채널 등에 지속적으로 게재되며 일반 소비자들 및 네티즌들에게 소개된다.

센터 측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업 홍보-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환경을 모두 충족하는 지원 정책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설명했다.이어 “본 센터의 경우, 사업장 내 개인위생관리를 위해 손소독제를 배치하고 전 직원에게 마스크를 배포하여 청결한 위생 환경 속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각별히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현행 유지를 통해 감염 예방에 주력하는 한편, 늘 소상공인의 시각에서 바라보며 적극적인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