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독학재수학원 잇올, 관리형 스터디카페 구리 수택점 '윈터스쿨' 개강

독학재수학원 잇올, 관리형 스터디카페 구리 수택점 '윈터스쿨'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1.24 14: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전문기업 잇올그룹의 대표브랜드 잇올 관리형 스터디카페 구리 수택점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강동 길동점과 동시에 윈터스쿨/재수선행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은 압도적인 진학 실적을 기록하며 대기자들이 이어지고 있는 명문 독학재수학원으로, 강동구리 지역 잇올 스파르타 강동센터, 구리남양주센터 윈터스쿨 오픈에 이어 고등학교 재학생, 고시생, 공시생들의 사전예약으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잇올은 연간 약 7만 명 이상의 학생이 찾는 독학재수학원이자 관리형 독서실로 단순히 학습을 강요하거나 강의 및 교재 콘텐츠, 학습 장소를 제공하는 것만이 아니라 성적 향상을 위해 융합형 초개인화 큐레이션 시스템을 지향하는 관리형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에 잇올 관리형 스터디카페는 교육열이 높은 대치, 목동, 분당 등 교육특구에서도 주목받고 있으며, 전국적인 지점 확장이 이어지면서 전국 최다 직영점 100호점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학습 공간은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조성했으며 스파르타 생활관리를 통해 공부습관을 바로잡아 압도적인 순공(순수 공부) 시간을 확보하고자 한다. 여기에 1:1 개별 맞춤식으로 콘텐츠, 학습, 입시 큐레이팅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법을 체득하고 학습과 입시 로드맵을 구축하고 있다. 

이러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에 따라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는 전국 수석(부산 센텀센터 신현진, 자연계 백분위 전국 수석)을 배출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잇올 관계자는 “잇올 스파르타는 정원이 1만명이 넘고, 연인원 예상치 기준 10만명이 넘게 찾는 독학재수시장의 지표로서, 전국에서 지점오픈 문의가 이어지며 구리 수택점에도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단순히 콘텐츠나 학습장소 제공 만으로는 학생들의 행동을 바꿀 수 없기에 학생들이 잇올 관리형 스터디카페를 방문할 때 단순히 공부를 하러 가는 장소가 아니라, 공부가 잘 되고 성적이 오르며 합격을 하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공간과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잇올은 현재 총 7개 사업군에 13개 브랜드를 운영하며 700명 이상의 임직원들이 종사하고 있다. 국내 1위 관리형 전문 교육기관으로 고객 수 및 연매출 등 대부분 지표에서 창업 대비 100배 이상의 성장, 2022년 회사가치 10억 달러를 달성하여 국내 최초 에듀테크 분야 유니콘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