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眞)자연음식연구소, 2022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참(眞)자연음식연구소, 2022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수상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1.25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眞)자연음식연구소가 1월 21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에서 ‘식품 연구 및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교육 프로그램 및 제품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발 동기를 부여하고 교육 소비자에게는 검증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고자는 취지로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교육종합 부문’에 한국교육방송 EBS, ‘과학기술교육 부문’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어학원 부문’에 ㈜프라미스에듀, ‘실버산업교육 부문’에 한양사이버대학교 실버산업학과, ‘공교육기관 부문’에 선일빅데이터고등학교, ‘외국인 한국어교육 부문’에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아울러 참(眞)자연음식연구소 신아가 소장은 대구과학대학교, 경북과학대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 대학원 등을 거치며 전임, 겸임, 외래 교수를 맡았으며 코리아푸드트렌드 심사위원을 맡기도 했다. 또한 소상공인신장진흥원 컨털선트, 농업기술센터 지역 농산물가공 창업반 등 지도교수로도 활동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세계미식약선대회 금상, 한국양생스쿨약선요리대회 대상을 2회 수상해 약선음식 명사로 인정받은 신 소장은 “좋은 음식, 건강한 음식, 사랑받는 음식을 향한 연구는 계속 될 것이고 이를 위해 최선의 노력과 정성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