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2인베스트먼트, 투자기업 간 네트워킹을 위한 CEO모임 개최
SS2인베스트먼트, 투자기업 간 네트워킹을 위한 CEO모임 개최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1.25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2인베스트먼트(대표 신향숙)는 임인년을 맞아 SS2인베스트먼트가 투자한 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네트워킹 모임을 개최하였다.

SS2인베스트먼트 투자기업 CEO 모임은 월 별 정기적인 네트워킹과 기업에 필요한 강의·강연·정보공유 등을 통해 기업 간 유대감을 쌓는 토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번 첫 모임은 기 투자기업인 ㈜쥬넥스의 라운지에서 이루어졌다.
프로그램으로는 가수 이진관의 공연, 한국기업인증원 박형준 원장의 “기업경영의 뉴노멀 ESG와 ISO인증의 활용”강의, 전체적인 기업소개 및 네트워킹을 진행하였다.

SS2인베스트먼트 신향숙 대표는 “SS2인베스트먼트는 투자기업 간 함께 동반성장하며 스타트업 업계를 이끌어갈 CEO계의 잔다르크를 배출하고자 한다. 지금은 첫 시작이지만 훗날 모임을 시작한 기업들이 커서 후배기업들을 이끌어주는 선순환 구조를 통해 세상을 밝고 이롭게 만들 수 있도록 하고싶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은 스타트업이기 때문에 열심히 달려가고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무너지는 기업이 생기게 된다. 기업은 망할 수 있지만 이런 과정을 거친 CEO들은 사실 기업에서 필요로하는 핵심적인 인재다. 기업은 망해도 다른 기업들이 서로 도와주고 이끌어주며 사람은 살릴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싶다. 이런 문화가 사회에 자리잡아야 열정을 가지고 스타트업에 도전하고, 이 스타트업이 유니콘기업이 되어 대한민국을 먹여살릴 수 있는 선순환 구조가 자리잡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현재 에스에스투인베스트먼트가 투자한 기업은 ㈜고수플러스, ㈜쥬넥스, ㈜MG경영컨설팅, ㈜진맛과에프엔비, ㈜피메푸바이오, ㈜에스엔에스패스, ㈜메이린이엔엘, 마이휴(주), ㈜제이케이앤더블유, 한국피디도어(주) 등 총 10개 기업이며 총 25억여원의 투자를 진행하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