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밴티지 조이몰 아트페어’ 진행..."작품 감상부터 구매까지”
BMW코리아, ‘밴티지 조이몰 아트페어’ 진행..."작품 감상부터 구매까지”
  • 박한용
  • 승인 2022.01.2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는 BMW 밴티지 앱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을 통해 국내 8개 아트 갤러리, 작가 31명의 작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BMW 밴티지 조이몰 아트페어는 중장년층은 물론 MZ세대로까지 번진 미술품 수집 및 아트테크 열풍을 반영, BMW 밴티지 내에서도 색다른 아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들은 온라인을 통해 손쉽고 안전하게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작품을 직접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아트페어에는 퀸즈아트갤러리, 갤러리하나, 백송갤러리 등 국내외 유망한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소개해 온 8개 화랑이 참여한다. 권순익, 김바름, 두민, 박기훈, 이수동, 한상윤 등 현재 주목받고 있는 신진 작가 31인이 추상, 팝아트 등 다양한 장르로 완성한 작품 150점을 선보인다.

아트페어 기간 동안에는 먼저 작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022년 임인년을 상징하는 호랑이가 새겨진 금 1돈을 증정한다. BMW 밴티지 VIP 등급인 골드 및 블랙 고객이 작품을 구입하면 작가가 직접 그린 신년 드로잉 카드 등의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 BMW 밴티지 및 제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BMW 코인도 적립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BMW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