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클래스군무원, 2022 군수직 군무원 시험 대비 강의 제공

하이클래스군무원, 2022 군수직 군무원 시험 대비 강의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1.26 13: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무원 시험 전문 학원 ‘하이클래스군무원’에서 2022 군수직 군무원 시험 대비 강의를 제공한다.

하이클래스군무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2022 군수직 군무원 시험 대비 강의는 하이클래스군무원의 군수직 군무원 전문 교수진들이 각 과목을 담당해 강의를 이끌어간다. 강의에 사용되는 교재 역시 각 전공 분야별 풍부한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교수진들이 직접 제작한 군무원 전문 교재로 수강생들이 군무원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의 커리큘럼은 학습에 재미를 붙이고 기본기를 쌓는 첫 진도 입문과정인 ‘기초이론’ 과정부터 전 범위 시험 문항과 유사한 회차별 문제로 실전에 대비하는 마무리 과정인 ‘모의고사’ 과정까지 총 다섯 단계로 탄탄하고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특히 기초이론 과정 이후에는 선행 단계에서 학습한 기본 개념을 정립시키는 ‘기본이론’ 과정을 통해 개념을 탄탄히 하고, 완성된 이론의 틀을 넘어 전 범위를 깊고 능숙하게 학습하는 ‘심화 이론’ 과정과 학습한 이론을 문제에 적용하고 문제 푸는 요령을 익히는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수험생의 고득점 가능성을 높여줄 예정이다.

이번 하이클래스군무원 군수직 군무원 시험 대비 강의에는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수강생은 수강신청 기간동안 강의 전 과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0원 프리패스 수강신청을 한 경우, 수강기간 내 시험에 합격하면 100% 환급도 가능하다.

현장강의 프리패스 수강신청 시에는 자기소개서 첨삭 및 실전 모의 면접 우선 신청 기회와 전문 자습실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 밖에도 ∆모의고사 최대 7회 무료 제공, ∆지텔프, 한능검 무료 제공, ∆필기 합격 시 면접특강 무료 제공 등 군수직 합격에 필요한 추가 혜택을 풍부하게 지원한다.

하이클래스군무원 관계자는 “군무원 채용 인원이 늘어나며 군무원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군무원 전문교재 저자직강으로 진행되는 군수직 군무원 시험 대비 강의가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