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키즈, 'SS22 아디다스 레고 클래식' 출시
아디다스 키즈, 'SS22 아디다스 레고 클래식'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2.01.26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가 SS 시즌을 맞아 세계적 완구 기업 레고그룹과의 협업으로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SS22 아디다스 레고 클래식’을 출시한다.

2020년 첫 출시 이후 네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이들의 역동적이고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수 있는 의류와 신발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IMAGINE YOUR WORLD(놀자! 상상한 대로)’라는 주제에 맞게 보는 것만으로도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채롭고 에너지 넘치는 컬러와 레고 브릭을 연상케 하는 유니크한 디자인, 활동성을 높인 편안한 착용감 등이 특징이다.

제품은 추운 겨울을 지나 활기를 띠기 시작하는 봄 시즌 실내외 구분 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의류와 신발로 구성됐다. 선명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의 스웨트 셔츠 및 타이츠, 보온성을 더한 아노락 자켓, 따뜻한 날씨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반팔, 반바지 등 다양한 의류부터 아이들의 활동성을 더욱 높여 줄 운동화와 가방(백팩), 모자, 양말, 물통 등 액세서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초봄부터 여름까지 아이들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지원할 활동성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다가올 봄, SS22 아디다스 레고 클래식과 함께 아이들이 어떤 규칙과 틀에도 얽매이지 않고 저마다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S22 아디다스 레고 클래식’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명동 브랜드 센터를 비롯한 전국 아디다스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아디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