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스퀘어' 2022년 하반기 잔여타임 이벤트 진행
'라온스퀘어' 2022년 하반기 잔여타임 이벤트 진행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1.27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 웨딩홀 라온스퀘어가 2022년 하반기 잔여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온스퀘어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022년 2월 1일 이후 계약하는 하반기 신규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다. 라온스퀘어 상담과 동시에 당일 계약을 완료할 시 라온상품권과 고급 캔들을 증정할 계획이다.

라온스퀘어는 대표적인 분당 웨딩홀로, 프라이빗 리조트 웨딩을 콘셉트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웨딩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200석 규모의 단독 홀을 사용하기 때문에 1시간 30분 동안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닌다.

메인홀은 높은 천장 덕분에 웅장함을 더한다. 식장 곳곳에는 생화 장식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며, 예식 중에는 남성 중창단과 피아노 연주가 풀 라이브로 진행돼 오롯이 신랑, 신부에게만 집중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또 예식 마지막 피날레는 국내 유일한 라온스퀘어의 에어 펌핑(Air Pumping) 플라워 샤워와 함께 성대하게 종료된다.

연회장은 격식 있는 다양한 요리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식사는 한정식과 오리엔탈 요리로 총 14종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신랑, 신부와 혼주만을 위한 전용 VIP룸도 마련돼 있어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분당 라온스퀘어 관계자는 “고객의 기쁨과 즐거움, 그리고 소중한 날을 라온스퀘어와 함께 완성하시길 바란다”면서 “하반기 잔여타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