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클리, 베이징올림픽 출전 팀코리아 공식 후원 기념 전시

오클리, 베이징올림픽 출전 팀코리아 공식 후원 기념 전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2.04 09: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클리 팀코리아 공식 후원 기념 전시

오클리가 2022년 베이징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 공식 후원을 기념해 ‘유니티 컬렉션(Unity Collection)’ 전시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오클리는 이번 전시에서 팀코리아를 응원하는 유니티 컬렉션 전 제품을 공개한다. 유니티 컬렉션은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개인과 팀의 성취를 이루기 위해 서로에게 의지하는 선수들의 모습에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고글 밴드 부분의 다채로운 실 색상은 정상을 향해 가는 선수들의 여정을, 헬멧의 은하수 빛은 끝없는 가능성을 상징한다. 

컬렉션은 스노 고글인 라인마이너(Line Miner), 플라이트 덱(Flight Deck), 플라이트 패스(Flight Path)와 스포츠 및 라이프 스타일 아이웨어인 하우스틴(HSTN), 죠브레이커(Jawbreaker), 레이다 이브 패스(Radar EV Path), 레이다 락(Radarlock), 인코더(Encoder), 완전히 새로운 배색의 ARC5 Pro 및 MOD1 Pro 헬멧으로 구성됐다. 

전시는 2월 2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과 3층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1층에서는 360도 회전하는 디스플레이와 마네킹으로 제품 전면을 확인할 수 있고, 3층 오클리 매장 앞에서는 제품과 함께 팀코리아 후원 영상을 볼 수 있다. 또한, 팀코리아 후원 제품을 포함한 유니티 컬렉션은 3층 매장에서 직접 착용 및 구매 가능하다. 

대한체육회 선글라스 부문 공식 후원사인 오클리는 베이징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하우스틴, 죠브레이커, 레이다 이브 패스, 레이다 락, 인코더의 유니티 컬렉션 및 케이토(KATO)를 제공한다. 케이토는 오클리 45년간의 기술력을 집약한 스포츠 아이웨어로, 얼굴 윤곽을 따라 자연스럽게 밀착하는 형태와 템플(아이웨어 다리)의 각도를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레이크 시스템이 개인 맞춤형 핏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아이웨어에 오클리 프리즘 렌즈 기술을 적용해 정확한 색채를 확인할 수 있고, 방탄 및 충격 완화 기능을 통해 경기 중 발생하는 강한 충격에 눈을 보호할 수 있어 안전하다.

이와 더불어 네이버 제페토와 협업해 오클리 케이토를 착용한 쇼트트랙 선수 아바타를 제작했다. 메타버스에 구현한 팀코리아 응원 공간에서 쇼트트랙, 스켈레톤, 피겨스케이팅 아바타와 함께 스키점프 게임, 인증샷 이벤트 등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오클리는 쇼트트랙 최민정 선수와 함께 김민석, 차민규 등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상호 스노보더 선수 등 다양한 동계 스포츠 종목 선수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오클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