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M그룹,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잔여 세대 동호지정 계약 진행

SM그룹,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잔여 세대 동호지정 계약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2.10 11: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조감도

SM그룹 3개사(우방산업, 태길종합건설, 동아건설산업)가 경기 안성에 공급하는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가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경기 안성 공도읍 양기리 302-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총 948세대 규모로 공급 중인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인 전용면적 84㎡와 펜트하우스로 들어서는 전용면적 148㎡로 구성돼 실속과 품격을 모두 갖췄다.

특히 단지는 주변에 생활 편의시설을 잘 갖춰 편리한 주거 생활이 기대된다. 바로 앞에는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이 위치해 원스톱 생활을 누릴 수 있고,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안성도 가깝다. 한천, 안성맞춤가족공원, 만정리유적공원 등 자연을 즐기기도 좋다.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84㎡A 내부 모습

안성에서 보기 드문 특화 설계가 적용돼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발코니 확장 시 오픈형 주방인 ‘아이유쉘 다이닝’이 제공돼 폭넓은 주방에서 동선 불편함 없이 효율적으로 식사를 준비할 수 있고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이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 ‘프리미엄 다이닝(유상)’ 선택 시 아일랜드장 확대 및 유럽산 하드웨어(blum)가 적용돼 높은 공간 활용성과 내구성을 느낄 수 있다.

입주 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점도 눈길을 끈다. 주택법에 명시된 분양권 전매제한 기간은 최대 3년이지만, 안성 우방아유쉘 에스티지의 경우 공사 기간이 3년을 초과하는 만큼 소유권이전 등기 전에 분양권 전매를 할 수 있다.

이밖에도 경부고속도로 안성IC, 평택제천고속도로 남안성JC, 공도시외버스정류장 등이 인접해 광역 교통 여건이 좋고, 문기초등학교가 가까운 ‘초품아’ 단지에 공도지구 학원가 이용도 수월해 자녀 교육에도 손색없다.

분양 관계자는 “안성 우방아이유쉘은 안성과 평택의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대출규제를 피한 분양 단지여서 자금 부담도 적다”며 “특히 입주 전에 분양권 전매도 가능해 투자자들에게도 이번 선착순 계약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의 견본주택은 경기 평택시 죽백동 일대에 위치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