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젠하이저, 이어폰과 헤드폰 할인 '백투스쿨' 프로모션

젠하이저, 이어폰과 헤드폰 할인 '백투스쿨' 프로모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2.15 10: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신학기를 앞둔 학생들을 위해 일상에 활기를 더 해줄 인기 무선 이어폰 및 헤드폰을 할인해 판매하는 '백투스쿨(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젠하이저는 우수한 음질과 간편한 휴대성으로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무선 이어폰 CX시리즈 2종(CX TW, CX PLUS TW)과 무선 헤드폰 HD시리즈 2종(HD350BT, HD450BT) 등을 최대 45% 할인해 판매한다.

젠하이저,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CX PLUS TW'

젠하이저의 CX시리즈 2종은 7mm의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음향 신호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트루 레스폰스(True Response)’ 기술이 적용되어 탁월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고음질 무선 이어폰이다. ‘CX TW’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CX PLUS TW’는 정가에서 10%가 할인된 가격인 약 12만원, 17만원대에 판매된다.

젠하이저, 노이즈 캔슬링 무선 헤드폰 'HD450BT'

무선 헤드폰 HD시리즈 2종(HD350BT, HD450BT)은 깊은 저음에서부터 부드럽고 선명한 중·고음까지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AAC, aptX, aptX-LL 등의 고음질, 저지연 코덱을 적용해 게임, 인터넷 강의,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HD350BT’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HD450BT’는 각각 28%, 45%의 할인이 적용된 약 12만원, 13만원대에 판매된다.

또 젠하이저는 젠하이저샵 카카오톡 채널 또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리뷰를 작성하고 판매자에게 인증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MZ세대의 활기찬 스쿨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해 노이즈캔슬링 제품을 포함한 젠하이저의 인기 제품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음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음악 애호가 또는 고해상도의 이어폰이나 헤드폰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젠하이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