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서울, 공식 럭셔리 멤버십 론칭…"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혜택"
벤틀리서울, 공식 럭셔리 멤버십 론칭…"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혜택"
  • 박한용
  • 승인 2022.02.18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틀리 서울이 자체 멤버십 서비스인 '벤틀리 서울 멤버십'을 공식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벤틀리 서울 멤버십’은 국내 럭셔리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럭셔리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벤틀리 오너 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차별화된 커뮤니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벤틀리 오너의 품격을 더욱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벤틀리 서울, 부산 및 대구의 공식 오너들은 모바일 앱 기반의 차량 관리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벤틀리 서울이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휴 프로그램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향후 개설된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을 활용한 벤틀리 오너 만을 위한 차별화된 커뮤니티 서비스도 제공받게 될 예정이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와의 제휴 서비스를 통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조선 팰리스, 꼬르떼, 고품격 여행 브랜드 KALPAK, 메종 바카라, 트루핏앤힐 등이 있으며, 멤버십 회원 전용의 다양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로그램도 제공될 예정이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클래스 및 문화·아트 프로그램, 벤틀리 서울에서 공식적으로 진행하는 VIP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벤틀리 레커멘드, 벤틀리 픽 프로모션 등 벤틀리 서울이 제안하는 럭셔리 브랜드 캠페인도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벤틀리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