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닥터지, 아웃도어 전용 선케어 '나이스 버디 업 선' 2종 출시

닥터지, 아웃도어 전용 선케어 '나이스 버디 업 선' 2종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2.21 09: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 나이스 버디 업 선, 쿨 다운 선 패치 2종

닥터지가 골프를 주력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선케어 제품 ‘나이스 버디 업 선’ 및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 2종을 출시했다. 

닥터지 '나이스 버디 라인' 2종은 최근 골퍼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골프 아웃도어에 주력한 제품으로, 땀과 유분에 무너지지 않아 지속력이 뛰어나며 강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스포츠 및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나이스 버디 업 선'은 필드에서 사용 시에도 무너짐 없는 선크림으로, 자외선과 벙커의 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방수 코팅한 듯 유분과 땀을 튕겨내는 스웨트 프루프 효과로 옷, 모자, 그립 등에도 묻어남이 덜해 더욱 쾌적하게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세범 컨트롤 Complex의 모공·피지 케어로 처음 발랐을 때의 산뜻함 그대로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이 유지된다. 소비자 가격은 2만6000원이다. 

'나이스 버디 쿨 다운 선 패치'는 자외선으로부터 눈가와 광대 부분을 꼼꼼하게 차단시켜주는 자외선 차단용 쿨링 패치다. 96.2% 자외선(UVA, UVB) 차단율의 스포츠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으며 우수한 신축성과 통기성으로 피부 굴곡에도 떨어짐 없이 밀착된다. 9중 히알루론산을 머금은 고수분 하이드로겔 시트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햇빛 노출이 높은 눈 밑부터 광대까지 장시간 라운딩으로 달아오른 예민한 부분을 순하게 진정시켜준다. 소비자 가격은 2만원(4매)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닥터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