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3월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포르쉐, 3월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박한용
  • 승인 2022.03.02 09: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코리아가 3월 봄 시즌을 앞두고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2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약 한 달 간 전국 13개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정기적으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되는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유상 수리 시 포르쉐 순정 부품 및 공임에 대해 각각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포르쉐 연장 보증 프로그램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르쉐 테큅먼트 전면 블랙박스 부품 및 공임도 10% 할인 혜택을 지원하며, 캠페인 기간 내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및 포르쉐 연장 보증 프로그램 구매 고객에게는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포르쉐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