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온라인 통합 커머스몰 ‘현대숍’ 오픈 

현대차, 온라인 통합 커머스몰 ‘현대숍’ 오픈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3.07 09: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자동차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통합 온라인 커머스몰 '현대숍(Shop)'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현대숍은 기존 자동차 용품 관련 쇼핑몰 카라이프몰과 일반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블루라이프몰을 하나로 통합한 웹사이트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신차 구매·정비·생활용품 제휴처 등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적립이 가능하다.

다양한 차종별 브랜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커스터마이징 브랜드(H-Genuine, N-Performance)를 비롯해 현대 컬렉션, 현대모터스튜디오 상품을 한데 모은 '현대브랜드관' 메뉴를 개설했다.

특히 현대차를 보유한 고객이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차량 정보를 연동해 자동차 보증 연장, 튜닝, 액세서리 상품 등을 추천하는 전용 서비스를 제공해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밖에 ▲계절, 날씨, 연령대, 고객 보유 포인트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마이 카(MY CAR) ▲최다 판매 항목을 추천하는 베스트 ▲자동차 콘텐츠를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하는 스토리 ▲ 자동차와 라이프 관련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획전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차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클리 릴레이’를 4주간 진행하며, ‘마이현대 앱’을 통해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브랜드 굿즈(Goods)를 제공하며, 공동 구매 할인 이벤트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주차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위클리 릴레이를 4주간 진행한다. 또 마이현대 앱을 통해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현대자동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