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차코리아,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 출시 

공차코리아,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3.08 09: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

공차코리아가 그릭요거트 3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그릭요거트&밀크티 크러쉬', ‘그릭요거트&딸기 밀크티 크러쉬', '그릭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 총 3종으로, 프리미엄 디저트로 주목 받는 '그릭요거트'를 공차의 스테디셀러 제품과 조합해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공차는 그릭요거트 3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18일까지 11일간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신규 가입 회원 포함),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먼저 ‘그릭요거트&밀크티 크러쉬’는 두 가지 티(얼그레이티, 자스민 그린티)를 넣어 풍부한 향이 느껴지는 밀크티 크러쉬에 그릭요거트 한 통을 통째로 올린 메뉴다. 시원한 밀크티 크러쉬와 함께 꼬들꼬들한 식감을 자랑하는 화이트펄을 더해 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그릭요거트&딸기 밀크티 크러쉬’는 얼그레이티를 넣은 진하고 달콤한 밀크티 크러쉬에 그릭요거트 한 통을 통째로 올린 메뉴다. 생생한 딸기 과육과 동결 건조 딸기 토핑을 더해 그릭요거트의 상큼함을 더욱 배가시켰다.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다채로운 식감과 딸기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한층 더 풍성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릭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향긋하고 시원한 밀크티 크러쉬 위에 그릭요거트 한 통을 통째로 올린 메뉴다. 진하고 달콤한 망고 베이스에 부드러운 망고 다이스를 듬뿍 얹어 망고의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열대과일 망고와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 꾸덕한 식감의 그릭요거트가 조화로운 맛의 밸런스를 자랑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공차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