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제버거 '버거앤프라이즈', 대구이시아폴리스점 오픈...쿠폰 증정

수제버거 '버거앤프라이즈', 대구이시아폴리스점 오픈...쿠폰 증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3.19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버거앤프라이즈’가 대구이시아폴리스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버거앤프라이즈 대구이시아폴리스점은 대구에서 두 번째로 오픈한 매장이다.

버거앤프라이즈는 매일 아침 매장에서 빚은 수제 패티와 당일 사용 원칙인 신선한 야채, 수제번을 사용해 미국식 수제버거를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수제버거 포장 배달 전문점으로 최근에는 브랜드 모델 유진을 발탁하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힘쓰고 있다.

신규 매장인 대구이시아폴리스점은 롯데아울렛 인근 도보 5분내에 위치해 접근이 용이하며, 주위 학원가 학생들과 인근 외국인 거주자를 타겟으로 오픈했다. 버거앤프라이즈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간판과 외부 디자인, 핑크와 민트색으로 유니크하게 꾸며진 내부 인테리어를 적용해 고객에게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픈 기념 이벤트로 세트 주문 시 어니언, 칠리, 치즈 프라이즈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될 예정이다.

대구이시아폴리스점의 점주는 “오픈 이후 당일 재료소진으로 판매를 중단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음에 감사드린다”며 “신선한 재료뿐만 아니라 매장 및 청결한 주방 관리에 신경 쓰면서 최선을 다해 매장을 운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버거앤프라이즈 관계자는 “버거앤프라이즈는 2014년 설립 이후 8년 동안 수제버거 메뉴 개발에만 매진해 왔으며, 다년간의 노하우로 포장, 배달을 통해서도 매장에서 먹는 것과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면서 “현재 전국에 1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발전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버거앤프라이즈는 대구이시아폴리스점에 이어 대전 계룡대에 입점을 앞두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