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모두의주차장, 일레클 전기자전거 무제한 50% 할인
쏘카·모두의주차장, 일레클 전기자전거 무제한 50% 할인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3.28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카가 공유 전기자전거 ‘일레클’,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과 한 가족이 된 것을 기념해 쏘카·모두의주차장 전 회원에게 1개월 동안 일레클 이용 요금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동거리나 이용 횟수에 제한은 없다.

쏘카는 지난 연말 인수한 일레클 운영사 ‘나인투원’, 모두의주차장 운영사 ‘모두컴퍼니’와 함께 3사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일레클 이용 요금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일레클 50% 할인 쿠폰은 쏘카·모두의주차장 앱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일레클 앱으로 접속하면 자동 지급되는 방식이다. 해당 할인 쿠폰은 사용 시마다 자동 리필되며, 쿠폰 사용은 이벤트 기간인 오는 4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추가로, 일레클에 처음 가입한 회원에게는 총 1시간 동안 일레클을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쿠폰 3장(30분, 20분, 10분 무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일레클은 현재 서울 일부 지역과 김포, 부천 등 전국 18개 도시에서 6000대 규모로 공유 전기자전거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안에 운영 규모를 1만대 이상으로 늘리고 전국 각지로 서비스 지역을 넓힐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쏘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