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닥터지, ‘에이클리어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등 신제품 3종 출시 

닥터지, ‘에이클리어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등 신제품 3종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4.04 09: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 에이클리어 밸런싱 버블 폼·토너·모이스처라이저 3종

닥터지가 유수분 밸런싱으로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에이클리어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토너, 버블 폼’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닥터지 에이클리어 라인은 과다 피지, 유분 및 수분 부족 등으로 인한 다양한 트러블 고민을 돕는다. 알코올 프리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지성·건성 피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에이클리어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 △에이클리어 밸런싱 토너 △에이클리어 버블 폼 신제품 3종이 출시되며, 총 5종의 라인업으로 확대됐다. 기존 출시된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 △에이클리어 스팟 큐어 패치는 제품 기획, 컨셉, 제형 개발 등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와 서포터즈 ‘찐팬’이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에이클리어 밸런싱 모이스처라이저’는 건강한 유수분 밸런싱 케어를 돕는 모이스처라이저다. 보습 성분인 피토스핑고신과 세라마이드, 판테놀을 함유해 과도한 피지와 유분은 잡고 산뜻하게 수분을 채워주기 때문에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보습이 가능하다. 저자극 약산성 포뮬라로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만8,000원.

‘에이클리어 밸런싱 토너’는 과도한 각질과 피지를 정돈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수분 토너다. 유당에서 유래한 PHA와 저자극 LHA, 아몬드 유래 AHA 성분으로 순하고 촉촉하게 각질을 케어할 수 있으며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가격은 2만5,000원.

‘에이클리어 밸런싱 버블 폼’은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트러블 클렌징 폼이다.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과잉 피지와 각질 등의 노폐물과 모공을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 제형으로 피부 마찰을 최소화해 민감 피부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2만4,000원.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닥터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