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평일 야간·주말에도 수리 차량 입고 가능해요”
르노코리아 “평일 야간·주말에도 수리 차량 입고 가능해요”
  • 박한용
  • 승인 2022.04.04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4월부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 캠페인 시행과 함께 4월 한달 간 에어컨 필터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직영사업소의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도 새로 선보인다.

먼저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자사 모바일 앱 회원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환 시 20% 할인, 일반 에어컨 필터 교환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회원 고객의 경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일반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영 서비스센터 운영이 종료되는 평일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에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엔젤센터 또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야간 접수처를 통해 차량을 입고시킬 수 있다. 입고가 완료된 차량은 다음 날 해당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완료 예정 일자를 파악해 고객에게 별도 안내를 진행한다.

런칭 기념 할인 혜택은 부품에 한해 적용되며 공임비는 제외된다. 또한 보험·보증·사고수리차량·정비 외 단순 구매 고객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르노코리아모터스 앱 또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 공지사항,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또는 엔젤센터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