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밀크티 아이, "5세부터 6세까지 수학은 놀이로 배워요"

밀크티 아이, "5세부터 6세까지 수학은 놀이로 배워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4.09 1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세~6세 수학을 시작할 때 많은 학부모들이 유아 수학 교구나 비싼 전집들을 먼저 알아보곤 한다. 하지만 아무리 훌륭한 교구나 좋은 책이라 할지라도 막상 내 아이가 관심이 없으면 안 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체험 후 내 아이가 흥미를 느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이러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방법이 있어 화제를 모은다. 바로 5세~6세 유아학습지 '밀크T아이'다. 자녀의 발달과 수준에 따라 연령에 맞는 내용으로 한글부터 수학, 영어, 글쓰기, 코딩, 동화 읽기까지 모든 공부를 할 수 있어 경제적이면서도 확실한 유아 교육 방법으로 꼽히고 있다. 

41년의 노하우를 담은 교육기업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유아학습지 '밀크티 아이'는 그 동안의 학습 노하우들을 모두 유아 패드 학습에 녹아냈다. 요즘 아이들에게 익숙한 태블릿을 이용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한 것. 

엄마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는 과목인 5세~6세 유아 수학은 온 몸으로 놀면서 즐겁게 숫자와 연산을 익힐 수 있다. 밀크T아이의 수학 과정은 학습과 게임을 접목해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으며, 최근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4단계의 수준별 학습 과정을 선보인다.  

참여형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 감상과 율동송과 수학 영상으로 만나고 AI 맞춤 문제풀이 및 자신 만의 작품 만들기를 통해 재미와 학습 효과를 증대했다. 여기에 놀이형 코딩 콘텐츠를 더해 컴퓨팅적 사고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실제 학부모들도 밀크티 아이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고 있다.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스부터 믿음이 가는 커리큘럼, 관리 선생님의 1:1 화상라이브까지 효율적인 유아학습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이처럼 놀면서 배우는 유아 수학 콘텐츠가 담긴 5세~6세 유아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티 아이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유료 학습생 결제 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