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BTS·세븐틴 등 K팝 스타와 ‘디페스타’ 개최
IFC몰, BTS·세븐틴 등 K팝 스타와 ‘디페스타’ 개최
  • 박한용
  • 승인 2022.04.13 09: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도 IFC몰, MPX갤러리 X 디페스타 포스터

당신의 K-POP 스타를 여의도 IFC몰에서 보고, 듣고, 즐겨라!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은 오는 6월 6일까지 글로벌 초대형 K-POP 페스티벌인 ‘디페스타’가 진행된다고 13일 밝혔다. ‘디페스타’는 IFC몰 L3층에 위치한 MPX 갤러리와 CGV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뉴이스트, BTS, 세븐틴, 트와이스, NCT DREAM, NCT127,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등 총 9팀이 참여한 디페스타는 K-POP의 세계화를 이끈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THE MOVIE’, ‘THE EXHIBITION’, ‘THE EXPERIENCE’라는 세 가지의 테마로 구성된 디페스타는 각각의 테마에 따라 K-POP 스타들의 영상과 사진, 직접 그린 그림을 선보인다.

‘THE MOVIE’는 오리지널 스토리와 뮤직, 퍼포먼스로 구성된 한 편의 음악 영화로 CGV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XR(확장 현실) 기술로 구현한 무대 영상과 5.1채널 사운드로 제작된 음향으로, 현실의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THE EXHIBITION’은 디페스타에 참가하는 아티스트 9팀, 69명의 화보를 다양한 형태로 보여준다. 디스패치와 함께한 지난 10년간의 추억과 290여점의 초대형 최신 화보, 69명의 아티스트가 직접 그린 대형 캔버스 작품 9점 등을 MPX 갤러리에서 총 6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전시한다.

‘THE EXPERIENCE’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첨단 몰입형 미디어아트를 통해 아티스트가 올랐던 무대를 체험하며, 디페스타 ‘THE MOVIE’에서 본 가상의 공간을 간접 경험할 수 있다. 디페스타를 알리는 23m의 초대형 포스터와 아티스트 69명의 친필 사인으로 완성된 대형 포토월은 ‘THE EXPERIENCE’에서 즐길 수 있는 또다른 볼거리다.

디페스타의 티켓 구매자는 티켓수령시 해당 기간 중 전시되는 아티스트의 포토카드(그룹별 멤버 랜덤 제공) 티켓을 포함한 스페셜 키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디페스타의 예매권은 티켓링크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IFC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