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롱기, 깊은 아로마 풍미 자랑 ‘퍼펙토 원두’ 신제품 출시

드롱기, 깊은 아로마 풍미 자랑 ‘퍼펙토 원두’ 신제품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22.04.14 10: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새로운 프리미엄 원두 '퍼펙토(PERFETTO)' 출시와 함께 VIP 클럽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드롱기는 원두에서부터 커피를 추출하는 모든 과정을 최상의 경험으로 선사하고자 커피머신과 함께, 국내 최정상 로스터리와 협업해 드롱기 커피머신에 적합한 다양한 프리미엄 원두를 선보이고 있다. 

드롱기의 새로운 프리미엄 원두 '퍼펙토'는 로스터리 '카페리즈'와의 협업으로 출시되었다. '카페리즈'는 생두 재배의 지역적 특성과 품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탁월한 원두를 선보이는 로스터리로, 스페셜티 커피와 공정 무역 커피를 소개하고 있다. 

드롱기 VIP클럽 회원에게 제일 먼저 공개되는 '퍼펙토'는 미디엄 로스팅에 부드러운 바디와 기분 좋은 산미, 그리고 끝에서 올라오는 곡물의 단맛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이름처럼 완벽한 풍미를 가진 커피 원두이다. 원두에서부터 느껴지는 화려한 꽃, 오렌지, 보리차 향을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라떼로 마실 때 가장 잘 음미할 수 있다. 

퍼펙토의 출시와 동시에 VIP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신제품 론칭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가장 먼저 퍼펙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정수량으로 퍼펙토 1KG 제품과 250g 2+1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원두 구매 VIP 대상으로 깜짝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VIP 클럽 사이트에서 퍼펙토 원두를 구입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디스틴타 전기오븐(1명)’, ‘드롱기 카푸치노 유리잔(5명)’, ‘드롱키 퍼펙토 에코백(10명)’을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드롱기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