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모저모] 킥스 레이싱 잔치집 분위기

[이모저모] 킥스 레이싱 잔치집 분위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5.03.21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킥스(Kixx)레이싱 잔치집 분위기


킥스렉서스 레이싱팀이 20일 용인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05BAT GT챔피언십 개막전 우승에 따른 홍보효과로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했다. GS칼텍스로 새롭게 출발한 LG칼텍스 정유의 새 브랜드인 킥스(Kixx)가 이름을 바꾸고 출전한 첫 경기에서 우승 샴페인을 터뜨렸기 때문. 경기장을 찾은 킥스 임직원들은 “킥스레이싱 넘버원!을 외치며 팀원들과 기쁨을 만끽했다.

O...유료모델 가능성 확인


올해 ‘자동차경주 유료화의 원년’으로 삼은 이 대회 주최측인 KMRC(대표 박상규)는 약 1만 명의 자발적인 관중과 경기 안내책자(2천원), 피트워크 입장권 판매 등 부분적이 유료화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O...전광판 고장 등은 옥의 티


GT통합전 스타팅에서 발생된 신호기 고장과 경기 순위를 보여주는 전광판이 오작동 하는 등 많은 관중들이 큰 불편을 겪기도 했다.

자동차경주 마니아인 박종선(25)씨는 “부분적인 유료화는 대회운영자 입장에서는 바람직한 방향이라고 생각되지만 미비한 부대시설을 비롯해 전광판 고장으로 순위를 알 수 없는 등 대회 관람에 큰 불편을 겪었다”며 “관중들을 위한 서비스에 신경을 써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O...레이싱걸 올해도 인기최고


지난해에 이어 올시즌도 레이싱걸들의 인기는 상종가를 칠 것으로 보인다. 각 팀에서 ‘모셔온’ 레이싱걸들 50여명은 자동차경주 못지않은 취재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용인 스피드웨이를 화끈하게 달궜다. 특히 새로 창단한 아이리버팀의 누드 레이싱걸 서다니 씨는 지난해와는 격이 다른(?) 더욱 세련된 레이싱걸 복장으로 관중들의 눈을 잡아끌었다.


 

▲ 아이리버 레이싱걸 서다니. I 사진=지피코리아


 

▲ 킥스렉서스 레이싱팀. I 사진=지피코리아

/용인=김기홍기자 gpkorea@gpkorea.com
출처:지피코리아(GPKOREA.COM), 오마이뉴스

*기사와 사진에 대한 소유권 및 저작권은 지피코리아닷컴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할 경우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