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합리적인 럭셔리" KC모터스, '노블클라쎄 SL9' 출시

"합리적인 럭셔리" KC모터스, '노블클라쎄 SL9' 출시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22.04.18 19: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리무진 컨버전 브랜드 ‘노블클라쎄’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노블클라쎄 SL9’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노블클라세 SL9은 기존 노블클라쎄의 공간 활용에 대한 가치는 그대로 반영하고 하이리무진의 높이에 따른 주차공간의 제약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출시했다. 기존 카니발 9인승을 기본으로 제작된 첫 노블클라쎄 라인업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이고 내부에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노블클라쎄 SL9은 블클라쎄의 상징인 버티컬 그릴과 새롭게 변경된 레터링 엠블럼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또 기본 노블클라쎄의 색상인 ▲오로라 블랙 펄 ▲스노우 화이트 외에도 노블클라쎄의 시그니처 투톤인 ▲제이드 그린 ▲캐년 클레이 브라운 ▲타이탄 실버 3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노블클라쎄 SL9의 2열 공간은 프라이빗 커튼과 전동 리클라이닝 시트로 구성했으며 기존 노블클라쎄 모델에 적용된 다양한 편의 기능도 포함해 만족도를 높였다. ▲전동 레그레스트 ▲전동 풋레스트 ▲조작이 손쉬운 전동시트와 ▲전용 냉온장고 ▲시트 포켓과 파우치를 적용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운전석과 2열 VIP 시트의 색상은 새틴 베이지와 클레이 브라운 조합 외 2가지 중 별도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이번 노블클라쎄 SL9은 실제로 노블클라쎄를 이용해온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모델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가장 편하게 브랜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노블클라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