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염창역 아가도스플러스 오피스텔 분양…목동 프리미엄 학군 누려

염창역 아가도스플러스 오피스텔 분양…목동 프리미엄 학군 누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4.20 14: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동의 프리미엄 학군과 염창역 역세권 입지를 모두 갖춘 염창역 아가도스 플러스 오피스텔이 8일 분양에 돌입하며 홍보관을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양천구 목동의 황금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아가도스플러스는 지하 2층~지상 13층으로 구성된 하이엔드 주상복합 건물이다. 근린 생활 시설과 업무 시설, 도시 생활 시설, 오피스텔로 내부가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분양은 1~2인 가구와 자녀가 있는 가구 등에 적합한 내용으로, 1.5룸 복층 오피스텔 80실, 2룸 도시형 생활주택 10세대를 모집한다.

교육열이 뛰어난 목동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인근 지역의 프리미엄 학군도 누릴 수 있는 입지 경쟁력을 자랑한다. 주변에 염동초, 양화초, 양동중, 염창중 등 초・중등학교가 다수 포진해 있다. 여기에 인근 가양역과 등촌역을 중심으로 한 학원가 밀집 지역이 형성되어 있어, 학습 연령의 자녀를 둔 부모 가구에 높은 인기를 구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지하철 9호선 염창역 3번 출구 앞으로 초역세권 교통 호재를 이용할 수 있어, 인근 지역으로 이동도 빠르고 편리하게 이뤄진다. 염창역은 9호선 급행이 정차해, 당산역・여의도역・마곡나루역・김포공항역・신논현역・종합운동장역 등 대기업이 위치한 서울 주요 지역으로 최대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한 자족 도시다. 대중교통 외에도 6번 국도, 안양천로,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성산대교, 월드컵대교(남단 12월 연결 예정), 강변북로, 노들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쇼핑과 여가 시설 등의 인프라도 충분히 갖춰져 있다. 자차 7분 거리에 있는 이마트 가양점을 포함해 홈플러스, 재래시장과 등촌CGV, 가양 롯데시네마, 현대백화점 목동점도 입주민들의 편리한 생활을 도울 전망이다.

이어 도심 속에서 숲세권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자연환경도 갖추어진 입지다. 목동 근린공원, 안양천공원, 용왕산 등 많은 공원이 인근에 포진했고, 곧 복원을 앞둔 양화 인공폭포도 즐길 거리다. 자차 6분 거리로는 한강공원 양화 지구에도 접근 가능하다.

입지적인 특장점 외에도 단지 내부로 갖춰진 프리미엄에도 주목할 만하다. 전 세대가 탁 트인 조망권을 보유한 것은 물론 고층부 세대는 한강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 KT AI와 연동한 IoT 시스 템으로 스마트 라이프도 제공할 전망이다.

또 모든 세대의 인테리어에는 하이엔드 마감재와 풀 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완성도를 더했다. 빔프로젝트와 스크린 도 무상 설치되어 프리미엄 기본 옵션으로 제공한다. 단지 내부로는 입주민 전용인 루프탑 테라스, 야외수영장, 카페테리아도 조성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