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매장 리뉴얼 오픈‥"부티크 형식 새단장"
디올 뷰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매장 리뉴얼 오픈‥"부티크 형식 새단장"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4.20 14: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최근 디올 뷰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을 부티크 형식으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들에게 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에 이르는 모든 제품과 럭셔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차원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디올 뷰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의 매장은 한국 최초로 백화점 내에 오픈한 부티크 형식의 매장으로, 디올 하우스의 헤리티지와 럭셔리 감성, 그리고 혁신이 결합된 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 제품들을 모두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리뉴얼 된 디올 뷰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의 매장에서는 디올 하우스의 향수에 대한 정수와 철학으로 완성된 라이프스타일 향수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전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데, 22가지 향수뿐만 아니라 바디 크림, 리퀴드 솝, 솔리드 솝, 캔들과 디올 미차 스카프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디올 뷰티의 향에 대한 정수와 감성을 특별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섬세하고 전문적인 퍼스널 향수 컨설턴트 서비스를 통해 나만의 향수를 찾고, 디올이 선사하는 향기로운 여정과 감성을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다. 

그 밖에 새롭게 신설된 ‘알코브 룸’은 디올 뷰티가 선사하는 감각적이고 프라이빗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트리트먼트 전용 공간으로, 이 곳에서는 최첨단 피부 진단 디바이스 ‘디올 스킨 스캐너’를 통한 피부 진단 결과와 전문적인 컨설팅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과 상태를 상담하고 페이셜 & 핸드 케어가 포함된 ‘디올 프라이빗 스킨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디올 뷰티 신세계 강남점 매장에서는 특별히 디올 아이웨어와 꾸뛰르 패션 쥬얼리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디올 뷰티 플래그쉽 부티크에 이어 백화점 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뷰티 제품들과 함께 디올 꾸뛰르 액세서리도 함께 경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다양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