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 밀크티 '수준별 국어'로 전학년 학습 자신감 UP
초등인강 밀크티 '수준별 국어'로 전학년 학습 자신감 UP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4.20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학습의 기초가 되는 것은 국어라는 전문가 평이 많다. 학습의 개념을 알아도 문해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좋은 성적으로 이어지기 어렵다는 이유에서다. 따라서 저학년부터 초등 문해력을 올리는 꾸준한 독서와 함께 어휘, 문법, 독해 등 다방면의 초등국어 병행 학습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 초등'이 학습생들의 문해력, 어휘력, 독해력 등 초등국어 실력 향상을 위한 수준별 국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초등인강 밀크티가 선보이는 수준별국어 과정은 어휘력을 키우는 게임 콘텐츠 '어휘력 짱짱'부터 초등국어 교과서 본문 분석 프로그램 '국어특강', 이외에도 'AI 독서코칭', '생생한국어', 급수별한자', ‘교과서 작품 듣기’, ‘천재북클럽’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모든 내용은 초등학생의 국어 수준과 진도에 맞게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생생한국어의 경우 생활 한국어와 교실 한국어로 나뉘어져 있어 일반적인 학생뿐만 아니라 다문화 학생들에게도 맞는 한국어 교육이 가능하다.

최근에 새롭게 오픈한 ‘국어 교과서 작품 듣기’ 서비스의 경우 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에 수록된 작품을 오디오북으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다. 국어 교과서에 나오는 작품을 읽고 이해하는 과정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처럼 초등인강 밀크T의 수준별 국어 프로그램은 생활에 필요한 내용과 학교 교과 공부에 도움되는 학습까지 모두 병행이 가능해 초등 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평이 이어지고 있다.

초등학교 국어 공부를 위한 밀크티 초등은 천재교육 및 천재교과서의 우수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초등인강 밀크T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 역시 제공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