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각멀티팬 '모나쿡', GS홈쇼핑 '똑소리살림법' 22일 판매방송 실시

사각멀티팬 '모나쿡', GS홈쇼핑 '똑소리살림법' 22일 판매방송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2.04.21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각멀티팬 브랜드 ‘모나쿡(MONA COOK)’은 GS홈쇼핑 ‘똑소리살림법’ 판매방송을 진행하고 소비자들에게 편리하고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똑소리 살림법’은 임효진 쇼핑호스트와 가수이자 방송인 이상민이 진행하는 GS홈쇼핑 프로그램으로, 우수한 생활명품을 시청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안내하며 해당 채널의 간판프로그램이 된 상태다. ‘모나쿡’ 방송은 오는 4월 22일(금) 오후 7시 35분에 진행된다.

금번 ‘모나쿡’ 똑소리살림법 방송에서는 ‘모나쿡’의 다양한 특징과 장점들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으로, 외부결착이 가능한 손잡이 분리형 팬이라는 점으로 이룬 위생과 편리성이 대표적이다. 내용물 양에 따라 손잡이를 용기 중심으로 전환해 힘이 약한 여성들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런 ‘모나쿡’의 손잡이 구조 및 기술은 3종의 특허를 통해 지적재산권을 보호받고 있다.

친환경 재료인 6세대 아트포르테(ART FORTE 6.0) 세라믹 코팅제를 적용하여 수명을 늘렸고, 유해물질 발생도 방지했다는 점, 구리와 옥, 다이아몬드, 은, 티타늄 첨가로 각각 가진 장점을 구현했다는 점, 독성유해물질 및 3대 중금속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다는 점도 방송을 통해 안내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체 측은 원형팬에 비해 팬의 숨은 공간까지 조리할 수 있는 사각팬의 특징과 적층구조 설계까지 더해졌다는 점도 차별점이기에 이런 부분도 시청 시 주요 포인트로 보길 당부했다. 색상은 모카베이지, 파우더핑크, 라임그린의 3종 컬러로 준비됐으며 각각 프라이팬, 그릴팬, 웍으로 구성됐다.

특히 금번 방송에서는 유명 셰프인 이원일 셰프가 자리에 함께 해 전문가의 입장에서 ‘모나쿡’을 소개해 요리 시 얻을 수 있는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미 ‘모나쿡’은 기존에도 GS홈쇼핑을 통해 런칭 방송부터 진행하며 연이은 매진을 기록한 바 있고, 이원일 셰프는 기존 방송에서도 모나쿡과 함께 해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홈쇼핑 방송에서 빠르게 매진이 이어짐에 따라 추가 방송을 준비하고 이번에 똑소리살림법을 통해 진행하게 됐다”며 “사각팬에 대한 신선함과 모나쿡 고유의 장점들, 실제 사용 후 높은 만족도가 더해진 결과로 보고 있으며 그에 따라 이번에는 더 많은 수량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