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납작복숭아 신메뉴 3종 출시 
공차코리아, 납작복숭아 신메뉴 3종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2.04.21 0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가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납작복숭아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PEACH BLOSSOM, 유럽감성을 담은 납작복숭아&티’를 테마로 유럽에서 맛볼 수 있는 납작복숭아를 활용한 3종이다. ‘납작복숭아 블루밍 크러쉬', ‘납작복숭아 쥬얼리 밀크티', '납작복숭아 타르트 크러쉬' 등으로 산미가 적고 과즙이 풍부한 스페인산 납작복숭아에 공차만의 프리미엄 티와 다양한 토핑을 더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탄생시켰다.

공차는 납작복숭아 3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내달 1일(일)까지 11일간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납작복숭아 신메뉴 3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공차 멤버십 앱 스탬프 3개가 적립되며(신규 가입 회원 포함), 스탬프는 10개당 무료 음료 1잔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금일부터 오는 5월 18일(수)까지 공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간 납작복숭아 챌린지’를 진행한다. 귀엽고 상큼한 공차 납작복숭아 필터를 활용해 동영상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단, 계정 전체 공개 후 공차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태그해야 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공차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이 증정된다.

먼저 ‘납작복숭아 블루밍 크러쉬’는 프리미엄 납작복숭아 과즙에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와 상큼한 요구르트를 조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토핑인 촉촉하고 말랑한 그린티 복숭아 젤리를 넣어 상큼한 맛을 더욱 배가시켰고, 꽃이 피어나는 듯한 비주얼로 먹는 즐거움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납작복숭아 쥬얼리 밀크티’는 납작복숭아 과즙과 향긋한 두 가지 티(자스민 그린티, 얼그레이티)를 더한 밀크티에 쫀득한 복숭아 쥬얼리를 넣은 메뉴다. 납작복숭아의 달콤한 맛과 복숭아 쥬얼리의 상큼한 맛이 더해져 더욱 풍부하고 진한 납작복숭아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납작복숭아 타르트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와 납작복숭아 과즙을 블렌딩한 크러쉬에 부드러운 단짠 매력의 치즈폼과 솔티드 통밀 쿠키를 토핑한 이색적인 메뉴다. 진한 치즈의 풍미로 감칠맛을 더한 치즈폼과 바삭한 솔티드 통밀 쿠키의 조합이 마치 납작복숭아 타르트를 연상시키며, 리얼한 타르트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공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