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포유문산부인과, 가정의달 맞아 온라인 행사 진행
송파포유문산부인과, 가정의달 맞아 온라인 행사 진행
  • 지피코리아
  • 승인 2022.04.22 11: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하고 있는 포유문산부인과에서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5월 19일 목요일 오후 2시 유튜브를 통해 ‘내 마음을 전합니다’라는 주제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방송은 (주)창조트리기획 주관 및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임신과 출산기간 동안 부모님, 남편 등 가족에게 전하지 못한 마음을 담은 편지와 신청음악을 미리 신청하면 방송 당일에 감동적인 사연을 뽑아 편지 낭독과 함께 음악을 송출해주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시청자들을 위한 추첨 및 후기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본 방송이 끝난 후, 개인 SNS 및 네이버 카페 등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4, 5성급 호텔 뷔페식사권, 갤럭시 버즈2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사연을 작성한 모든 이들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후기 이벤트를 작성한 모든 이들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교환권이 지급된다.

송파포유문산부인과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이미를 되돌아보고, 새 생명 탄생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보자는 의미에서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송파 포유문산부인과는 산모들을 위한 다양한 태교교실과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나눔 행사에 참여한 바 있다.

진행되는 온라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